BTS (방탄소년단) ‘IDOL’ Official Teaser

생각보다 쉽네요.
재미있는 글 가져오기 기능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유엔 연설을 보고 간단 정리를 했다.

9월 24일 미국 뉴욕 유엔본부 신탁통치이사회 회의장에서 방탄소년단은 한국가수 최초로 유엔총회 무대에 올라 연설을 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은 연단에 올랐으며, 리더 RM이 대표로 연설을 했다. 7분간 영어로 진행한 연설에서 방탄소년단은 “열 살쯤부터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나를 보고, 누군가 만들어 놓은 틀에 끼워 맞추며 내 목소리를 잃어갔다”며 “음악이라는 안식처가 있었지만, 방탄소년단이 된 후에도 많은 사람들은 우리에게 희망이 없다고 했고 때로는 포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수백만 장의 앨범이 팔리고 스타디움에서 공연하는 아티스트가 되었지만 여전히 스물네 살의 평범한 청년이고, 곁에 있는 멤버들과 팬들의 사랑과 성원이 있기에 이와 같은 성공이 가능했다”

“LOVE YOURSELF 시리즈 앨범을 발매하고 LOVE MYSELF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전세계 팬들로부터 삶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을 사랑하게 되는 데 도움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어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는 유엔 사무총장이 이끄는 ‘유엔 유스 2030 전략(UN Youth 2030 Strategy)’의 한 축으로, 10~24세 청소년과 청년들에 대한 투자와 기회를 확대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총방문은 52번째입니다. 오늘 방문은 1번째입니다. )

BTS (방탄소년단) ‘IDOL’ Official Teaser”의 2개의 댓글

  • 2018-10-25 9:00 오후
    Permalink

    오늘은 노래를 끝까지 들어 보았다. 다음에도 들어와서 노래를 끝까지 들어봐야 하겠다. 이 노래의 작사 작곡자도 찾아보고 내가 보았던 유튜브 영상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방탄소년단의 IDOL 멋진 노래다.

    댓글달기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